‘노시환 결승 홈런’ 한화, 선두 NC 5-3 꺾고 2연승…서폴드 2승

한화가 NC를 5-3으로 잡고 2연승을 거뒀다.

한화는 22일 창원NC파크에서 벌어진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NC와의 원정경기에서 5-3으로 승리했다.

한화가 1회초부터 홈런으로 주도권을 잡았다.

정은원이 우전 안타를 치고 나간 뒤 김문호가 NC 선발 김영규를 상대로 우측 담장을 넘기는 2점 홈런을 날려 2-0으로 앞서나갔다.

NC도 2회말 박석민의 볼넷과 노진혁의 안타로 만든 무사 1,3루 찬스에서 강진성의 중전 적시타로 추격을 시작했다. 이후 알테어의 볼넷으로 이어진 무사 만루에서 김태군의 희생플라이로 2-2 동점을 만들었다.

한화는 4회초 다시 2점을 달아났다. 4회초 2사 후 정진호의 볼넷에 이어 노시환이 김영규의 직구를 받아쳐 좌측 담장을 라인드라이브로 넘기는 투런포를 날렸다. 노시환은 2경기 연속 홈런을 기록했다.

한화는 5회초에도 한화는 김문호가 김영규를 상대로 다시 한번 홈런을 날리며 5-2를 만들었다. 이는 김문호의 프로 데뷔 첫 멀티 홈런이었다.

박석민은 6회말 서폴드에게 솔로포를 치며 한 점을 만회했으나 이후 김진영-박상원- 정우람으로 이어지는 한화의 불펜을 상대로 한 점도 얻지 못하고 5-3으로 경기를 마쳤다.

한편 한화 선발 서폴드는 6이닝 3실점 4탈삼진을 기록하며16경기 연속 퀄리티스타트 행진을 이어갔다. 서폴드는 시즌 2승을 기록했다.

Prev 이전
목록

최근 먹튀키퍼 게시글